300x250
배민 리뷰에 울고 웃는 사장님들
리뷰 1점이 달리면 속상하고 억울했던 경험은 다들 있으실껍니다.
완전한 해결방법은 아니지만 임시처방이 가능한 방법이 있습니다.
임시차단을 하는 것입니다.
임시차단은 30일간 리뷰 평점에 반영이 되지 않고, 고객이 보는 리뷰란에서도
'매장의 요청으로 본 리뷰는 임시차단 되었습니다' 라는 문구로 뜨게 됩니다.
평점이 신경 쓰이고, 당장 리뷰를 보는 고객에게 가는 여파를 생각하면
임시차단을 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 임시차단 방법 >
1. 배민 고객센터에 리뷰를 삭제하고 싶다고 요청한다.
- 카톡 고객센터를 통하는게 빠릅니다.
2. 메일로 리뷰 임시차단 서식을 전달 받는다.
3. 프린트 후 수기로 작성을 한다.
4. 사진 혹은 스캔을 통해 이미지화 한 후 고객센터에 전달한다.
* 받은 서식은 계속 보관한 뒤 추후 같은 리뷰 사고 발생 시 작성해서 똑같이 전달한다.
[문의하기]
반응형
'식당 > 칼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보사장입니다 홍보 어떻게 해야 할까요? (0) | 2022.12.29 |
---|---|
배달 먹튀 고객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2.12.29 |
옆 가게의 인테리어 공사로 피해를 보고 있어요 (0) | 2022.12.29 |
가게 양도는 어떻게 해야할까? (0) | 2022.12.28 |
프차 가맹해지 시 위약금 내지 않는 방법 (0) | 2022.1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