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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혹 만나서 결재로 선택 후 부재중인 고객이 있습니다.
당연히 배달라이더, 매장에서 연락을 취하지만 연락도 닿지 않는다면,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당황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대응 방법을 보시고, 대처하시길 바랍니다.
< 대응방법 >
1. 배달기사님에게 연락을 취하였는지 확인한다.
- 기사님에게 최소 5~10분 정도는 배달지에서 기다려 달라고 양해를 구한다.
2. 일정 시간이 경과하여도 부재가 지속된다면
- 기사님에게 매장의로의 회수를 요청한다, 그와 동시에 플랫폼 고객센터에 사실을 알린다.
3. 보관
- 3시간까지 매장에서 보관 후 지속적인 부재라면 폐기한다.
(고객센터에 폐기를 알리고 판매금액을 요청한다.)
4. 재배달
- 3시간 경과 전 고객과 연락이 닿을 경우 재배달비를 받아야 배달이 됨을 알리고,
고객의 부재로 인한 시간 경과로 음식의 퀄리가 저하 되었음을 고지한다.
* 고객센터, 기사, 고객 통화내역 및 보관중인 음식 사진 등을 가지고 있는다.
* 해당 고객의 악성리뷰(사실과 다르게)달릴 경우 내용에 따라 고소가 가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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