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Q.
갑자기 드는 의문이 생겼는데,
혹시 가게요청사항에 적어놓은 문구들을 지켜드리지 못했을 때 법적으로 교환 환불 해드릴 의무가 있는 건지 궁금해서요!
A.
고객의 음식 요청사항이 이행되지 않았고 식당에서 모든 요청사항을 이행할 수 없다는 점을 명확하게 전달하지 않은 경우 고객은 환불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단, 고객이 기입할 수 있는 요청란이 있고 식당에서 이 과거에 유사한 요청사항을 처리한 적이 있는 경우 고객의 요청사항이 무리하거나 수행하기 어려운 것으로 간주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식당 > Q&A' 카테고리의 다른 글
[Q&A] 기존 임차인이 있는 상태인데 사업자등록 가능한가요? (0) | 2023.06.19 |
---|---|
[Q&A] 국밥 창업 어떤가요? (0) | 2023.06.19 |
[Q&A] 집으로 음식점 사업자 등록이 가능할까요? (0) | 2023.04.24 |
[Q&A] 보건증 없이 장사하는거 신고 못하나요? (0) | 2023.04.24 |
[Q&A] 한 가게에 여러 매장이 있습니다 신고 못하나요? (0) | 2023.04.24 |